아산시, 아트밸리 아산 제2회 공연예술제 개최
상태바
아산시, 아트밸리 아산 제2회 공연예술제 개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3.05.22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산시청) 박경귀 아산시장
(사진제공:아산시청) 박경귀 아산시장

[아산=글로벌뉴스통신] 충남도와 아산시가 주최하고, 한국공연예술가협회 아산지부에서 주관한 ‘아트밸리 아산 제2회 공연예술제’가 지난 21일(일) 신정호 야외음악당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예술에 빠지다’란 주제로 아산지역 예술인들을 비롯한 전국에서 활동하는 공연예술인들이 아산시민들과 소통하며 ‘아트밸리 아산’을 지향하는 열린 축제의 장을 펼쳤다.

특히, 한국공연예술가협회 아산지부(지부장 황신영)는 기획 단계부터 각계각층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가요, 무용, 성악, 전통음악 등 8개 분야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준비해 큰 호응을 얻었다.

박경귀 아산시장은 “아름다운 신록의 계절에 시민들에게 멋진 공연을 선사해 주신 황신영 지부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오는 8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이곳에서 락페스티벌과 별빛음악제, 뮤지컬 영웅 등 멋진 공연이 펼쳐지니 많은 기대와 관심으로 멋진 축제를 함께 즐겨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충남 제1호 지방정원과 2030년 제3호 국가정원을 목표로 아트밸리 아산의 핵심지역인 신정호를 문화예술 플랫폼으로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365일 문화예술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행복한 공간으로 탈바꿈될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