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부, 중소ㆍ소상공인 제품 28일까지 특판
상태바
중기부, 중소ㆍ소상공인 제품 28일까지 특판
  • 안청헌 기자
  • 승인 2023.05.22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글로벌뉴스통신]5월 1일부터 시작한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가 막바지를 향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5월 4주차에도 그간 흥행을 이어온 중소ㆍ소상공인 제품의 특별할인이 이어지며, 이번 동행축제는 5월 28일(일)을 마지막으로 막을 내릴 예정이다.

동행축제는 지난 3주간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기획전들을 통해 중소ㆍ소상공인 제품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였으며, 특히 온라인기획전을 통해 판매된 ‘우리밀 통살 가라아게’는 지난 5월 1일부터 14일까지 동행축제 기간 동안 약 6천 4백만원의 매출을 기록하였다.

티몬, 위메프, 11번가 등 대형 유통채널을 통한 온라인기획전과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등 5월 4주차 중소·소상공인 제품 할인기획전을 진행하며 또한, 동행축제에 동참한 무신사, 올리브영도 특별할인을 이어갈 예정이며, 인천 송도 현대아울렛에서는 소상공인 제품 현장판매도 진행된다.

동행축제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지역 경제 활성화와 중소기업ㆍ소상공인 판로지원, 소비자들은 지역 중소기업ㆍ소상공인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는 전국민 소비촉진 행사이다.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이영)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조종래)은 “동행축제가 막바지에 접어들었는데 국민들께서 5월 28일(일)까지 진행되는 중소ㆍ소상공인 제품 할인전에 참여하여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를 놓치지 않기를 바라며, 대한민국 내수활성화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온 국민, 힘 모으기!’ 캠페인에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