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립합창단 제123회 정기연주회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음악 놀이동산
상태바
울산시립합창단 제123회 정기연주회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음악 놀이동산
  • 김금만 기자
  • 승인 2023.06.02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DB) 울산광역시청
(사진: 글로벌뉴스통신DB) 울산광역시청

[울산=글로벌뉴스통신] 울산시립합창단이 오는 6월 8일(목) 오후 7시 30분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싱 싱 싱(Sing Sing Sing)’을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 놀이동산으로 총 4개의 무대를 구성했다.

첫 무대는 초대(Welcome)에 맞게 기차 출발 소리를 연상케 하는 기차 타고 달리자(Travelin Train)로 무대의 막을 연다.

이어지는 무대 동물원(Zoo)은 곡 제목에서부터 동물원을 떠오르게 만드는 호랑이(The Tiger), 박쥐(The Bat)와 함께 만화 영화 「라이온 킹」의 대표곡 ‘하쿠나 마타타(Hakuna Matata)’를 연주한다.

이외에도「릴로 앤 스티치」의 ‘하와이 롤러코스터를 타고(Hawaiian Roller Coaster Ride)’, ‘해피 까르보나라’ 등 재밌는 한국 창작곡과 외국곡들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신나는 리듬의 타악기 연주뿐만 아니라 전문 안무자가 참여한 재밌는 율동이 어우러져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5세 이상 관람가이며, 입장료는 에스(S석) 1만 원, 에이(A)석 7,000원이다. 회관 회원 30%, 단체 20%, 학생(초,중,고) 및 청소년증 소지자는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매 및 공연 문의는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 (http://ucac.ulsan.go.kr) 또는 전화 (052-275-9623~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