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궁내동, ‘지역민과 함께하는 clean day’ 실시
상태바
군포시 궁내동, ‘지역민과 함께하는 clean day’ 실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6.09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군포시 궁내동, ‘지역민과 함께하는 clean day’ 실시
(사진제공:군포시)군포시 궁내동, ‘지역민과 함께하는 clean day’ 실시

[군포=글로벌뉴스통신]여름철을 맞이하여 주요 인도 및 공원 지역에 잡초 제거와 쓰레기 수거 활동을 통하여 주민들 스스로 깨끗한 생활환경 조성 등 살기 좋은 궁내 마을을 만들어 가는 ‘지역민과 함께하는 clean day’를 지난 8일(목) 실시했다.

궁내동(동장 윤순희)과 주민자치회장(회장 김현식), 생활환경분과장(회장 정인환), 궁내동직능단체장 및 위원들과 궁내사랑봉사대원 등이 참석한 이번 ‘지역민과 함께하는 clean day’에는 주민 약 80명과 국민의힘 최진학 군포시당협위원장, 김미숙 도의원이 참여하여 궁내동 마을 주변 잡초를 일제히 제거했다.

주민자치회 김현식 회장과 생활환경분과 정인환 회장은 “여름철을 대비하여 쾌적한 환경과 전염병 예방을 위해 잡초 제거와 쓰레기를 처리하여 더욱더 건강한 궁내 마을이 된 것 같다. 바쁜 일정에 많이 동참해 주신 주민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윤순희 동장은 “궁내 마을을 고향처럼 사랑해 주신 여러 단체와 주민께 고마운 마음을 드린다. 무더운 날씨에도 깨끗한 공간 조성을 위해 늘 앞장 서 주셔 감사할 따름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