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귀 아산시장, 2023 하반기 도고면 열린간담회 개최
상태바
박경귀 아산시장, 2023 하반기 도고면 열린간담회 개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3.09.19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산시) 박경귀 아산시장, 2023 하반기 도고면 열린간담회 개최
(사진제공:아산시) 박경귀 아산시장, 2023 하반기 도고면 열린간담회 개최

[아산=글로벌뉴스통신] 박경귀 아산시장은 18일(월) ‘2023 하반기 도고면 열린간담회’에서 “도고면을 워케이션(휴가지 원격 근무)과 듀얼라이프(도시와 지역에 모두 거점을 둔 복수거점 생활) 명소로 집중 육성하겠다.”고 밝혔다.

캠코인재개발원에서 열린 이날 간담회는 박경귀 시장의 취임 후 도고면에서 진행된 세 번째 공식 간담회로,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기관·단체장과 일반 시민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주민들은 △가로수 방역 요청 △도고저수지 수변 생태공원 조성 △마을길 확·포장 요청 △도고 관광 활성화 콘텐츠 마련 요구 △석당리·봉농리 악취 민원 △마을 입구 CCTV 설치 요청 △2020년 수해 지역 하천 정비 요청 △도고산 노후 공중화장실 증축 요청 △도고 지역 도시개발 규제 완화 등을 건의하고 관련 의견을 전달했다.

박 시장은 “법정 온천도시에 선정된 만큼, 아산시의 온천산업 재부흥 계획도 탄력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라면서 “도고온천부터 도고산, 도고저수지 등 지역의 청정 자원을 살려 도고면을 청년부터 어르신까지 즐겨 찾는 관광 명소로 육성해 서부권 발전을 견인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