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도시 공공기관장협의회, 3월 불 밝힌다
상태바
혁신도시 공공기관장협의회, 3월 불 밝힌다
  • 임호산 기자
  • 승인 2015.02.09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동회장 이낙연 지사,이상무 사장, 발대식 한마음전진대회 개최 협의-

   
▲ (사진제공:전남도청) 이낙연 도지사가 조환인 한국전력공사 사장, 김시호 한국전력공사 영업본부장, 강인규 나주시장과 나주 원도심 전력선 지중화사업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나주=글로벌뉴스통신】나주 빛가람혁신도시 공공기관장협의회 공동회장인 이낙연 전라남도지사와 이상무 한국농어촌공사 사장은 2.9일 협의회 발대식을 겸한 한마음전진대회를 3월 중 혁신도시에서 여는 등 혁신도시 활성화를 위한 몇 가지 행사를 갖기로 했다.

이 지사와 이 사장은 9일 농어촌공사 로비에서 시작된 전남 정보화마을 및 사회적기업 주최 설맞이 특산물 직판행사를 함께 둘러본 뒤에 따로 만나 이같이 합의했다.

이 자리에서 이 사장은 “협의회 발대식 겸 한마음전진대회에 유명 연예인들도 초청하겠다”고 설명하고 “광주․전남 소재 대학들과 혁신도시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구상도 다듬고 있다”고 말했다.

이 지사는 “전라남도가 추진 중인 ‘숲 속의 전남’ 만들기 사업의 본격 시작을 알리는 대규모 나무 심기 행사를 3월 중 혁신도시에서 열겠다”고 밝히고 “서울에 남아 계시는 혁신도시 입주기관 임직원들의 가족들을 위한 전남관광 버스투어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 동석한 강인규 나주시장은 “혁신도시 입주기관 임직원과 가족들을 위한 배꽃축제를 4~5월에 열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