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울산광역시장배 미용예술경연대회 개최
상태바
제8회 울산광역시장배 미용예술경연대회 개최
  • 김금만 기자
  • 승인 2023.11.2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사)대한미용사회 울산시협의회) 제8회 울산광역시장배 전국미용예술 경연대회
(사진제공: (사)대한미용사회 울산시협의회) 제8회 울산광역시장배 전국미용예술 경연대회

[울산=글로벌뉴스통신](사)대한미용사회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영순)는  11월 26일(일)  울산남구 학성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제8회 울산광역시장배 전국미용예술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사)대한미용사회 울산시협의회가 주최하고 울산광역시 후원으로 미용기능경기대회, 개막식, 축하공연, 개회사, 격려사, 내빈축사, 단체별 장기자랑. 시상식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경연종목은 일반부, 학생부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공모전 및 실기경연으로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영순 대회장, 이선심 대한미용사회 중앙회장, 본지 유정재 대표이사를 비롯해 이채익 국회의원, 강혜순 중구의회 의장, 이영해 울산시 환경복지위원장, 박성민국회의원 사무소 김광재 사무국장 등이 참석해 대회를 축하했다. 

이영순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아낌없이 후원해 준 울산광역시 김두겸 시장님과 담당 과에 감사더린다"며 "경기 참가자 모두 국제적인 K-헤어 아트 리더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선심 중앙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K-뷰티가 한류문화의 마지막 주자라고 생각하며 이제는 우리 미용인들이 글로벌 리더가 될 수 있는 든든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채익 의원은 축사를 통해 "그간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발휘 하시고 K-뷰티가 세계로 뻗어 갈수 있는 발판으로 삼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