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교월동 소산마을 통장 최정복,  이웃돕기 성금 2000만원 쾌척!  
상태바
김제시 교월동 소산마을 통장 최정복,  이웃돕기 성금 2000만원 쾌척!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1.22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김제시 교월동)김제시 교월동 소산마을 통장 최정복,  이웃돕기 성금 2000만원 쾌척!  
(사진제공:김제시 교월동)김제시 교월동 소산마을 통장 최정복,  이웃돕기 성금 2000만원 쾌척!  

[김제=글로벌뉴스통신]김제시 교월동행정복지센터(동장 강옥규)는 소산마을 통장 최정복씨가 22일(월) 교월동 행정복지센터에 2천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소산마을 통장으로 재직중이며 전북아너소사이어티 44호, 김제시 3호 회원으로 활동중인 최정복씨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정기적인 기부를 이어오고 있어 그의 뜻이 지역 내에서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기부뿐만 아니라 지난 15일에는 화재 피해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하여 2백만원, 정화암선생 생가보존회에 1백만원을 기탁하는 등 마을 주민을 위해 앞장서 봉사하고 헌신하고 있다. 

최정복 소산통장은 “행정의 도움이 닿지 못하는 복지 사각지대를 돕기 위한 작은 노력으로 인해 지역사회가 보다 더 따뜻해 진다면 더 바랄게 없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강옥규 교월동장은 “우리 동 복지사각지대에 관심을 갖고 아낌없는 나눔을 베풀어 주셔서 감사 드리며 그 마음이 필요한 곳에 소중히 전달될 수 있도록 앞장서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일 예정이며, 교월동 행정복지센터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