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사구 송내1동, 정월대보름 윷놀이 행사 개최
상태바
소사구 송내1동, 정월대보름 윷놀이 행사 개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3.0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쌀한 날씨를 이겨낸 후끈한 윷놀이 한판!!”
   
▲ (사진제공:부천시 소사구) 정월대보름 윷놀이 행사 개최

[부천=글로벌뉴스통신] 부천시 소사구 송내1동 윷놀이행사 추진위원회(위원장 김영규)에서는 2015년 정월대보름을 맞이하여 주민화합과 세대간 소통을 위한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대회를 약 200여명의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실시했다. 이날 민속놀이 대회는 그동안 24,000여 송내1동 주민의 숙원 사업인 협소한 민원실을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재탄생한 기념을 축하는 준공식과 함께 개최하였다. 

오는 봄을 시샘하는 다소 쌀쌀한 날씨에도 송재용 소사구청장 및 김상희 국회의원 등 내빈 10여명과 단체원, 주민이 참여하여 청사 리모델링 준공 기념식을 가졌으며, 주민센터 앞마당에서 윷놀이,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로 주민화합의 자리를 마련하였다.
 
김영규 추진위원장은“청사를 리모델링함으로써 송내1동 주민들에게 더 쾌적하고 편안한 공간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정월대보름을 맞이하여 다 같이 민속놀이를 즐김으로써 화합과 소통의 장에 참여해주신 여러분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김애자 송내1동장은 “승패를 떠나 단합과 화합을 보여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올 한 해 추진하는 모든 사업에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며 행사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