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글로벌뉴스통신]베레푸드 서래향 수서점(대표 양승필)’은 지난 2023 올해의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소비자만족 중식’ 부문 1위의 영광을 안았다.
베레푸드 서래향 수서점은 지난 2017년 5월에 개업한 중식당으로 서울특별시 강남구 수서역 3번출구 주변에 소재한 음식점이며, 기업을 경영하는 사업체의 고객들이나 가족단위의 단체손님,상견례,돌잔치를 진행하는데 유익한 장소로 룸 위주의 공간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4인실부터 100명이 사용할 공간을 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고급 음향 시설로 마이크의 성능이 매우 좋고 나아가 빔프로젝터를 구비하여 회의와 식사를 함께 할 수 있다.
‘서래향’이라는 이름은 서래마을에서 유래된 상호가 아닌 ‘천천히 온다’, ‘천천히 오래 곁에 있다’라는 의미를 함유한다.
여기에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맛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GTX-A와 SRT 개통으로 교통의 요지인 수서역은 지방에서 거주하는 부모님과 만남의 식사 장소로 고객들이 애용하고 있다.
특히,베레푸드 서래향 수서점은 지난해 10월24일 브랜드의 성장 가치 및 고객 만족도를 기반으로 최우수브랜드로 선정되었기에 '올해의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강점이 돋보인다.
2023 올해의고객만족브랜드대상 ‘소비자만족 중식’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베레푸드 서래향 수서점 신옥현 팀장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기 위한 많은 노력으로 ‘올해의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말하면서 "초심을 잃지 않고 좋은 음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직원간의 소통은 계속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VERE FOOD 서래향(瑞來香) 수서점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광평로 51길 6-9 새롬빌딩 1층에 있다.
신옥현 베리푸드 서래향 수서점 팀장은 "서래향 음식 중에서 으뜸은 전가복이다. 좋은 재료로 만들어서 몸에 좋은 음식이며 가족사진이라는 뜻이 있는 이름의 요리로 근본인 가족의 가치를 중시하는 서래향의 기업 이념과 통하여 늘 추천 드리는 요리다. 항상 좋은 식사 모임 하시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