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현 논산시장, ‘전통시장 장 보는 날’ 캠페인 전개
상태바
백성현 논산시장, ‘전통시장 장 보는 날’ 캠페인 전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4.04.29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논산시) 백성현 논산시장, ‘전통시장 장 보는 날’ 캠페인 전개
(사진제공:논산시) 백성현 논산시장, ‘전통시장 장 보는 날’ 캠페인 전개

[논산=글로벌뉴스통신] 논산시(시장 백성현)가 만물이 소생하는 4월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전통시장 장 보는 날’ 캠페인을 전개했다.

시는 그동안 관내 기관․단체와 협업을 통해 전통시장의 매력을 전파하고, 웃음꽃으로 생기 넘치는 전통시장을 만드는 데 힘써왔다.

장보기 행사에는 농촌 재건과 농촌부흥을 위해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농촌지도자논산시연합회(회장 김종권)에서 진행을 맡아 의미를 더했다.

이날은 시를 필두로 △농촌지도자 논산시 연합회 △논산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회장 김찬근) △NH농협 논산시지부(김동진 지부장) △논산시여성예비군소대(임경숙 소대장) △논산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지진호) △논산시 청소년행복재단(대표이사 임승택) △소비자교육중앙회 논산시지회(회장 윤분자) 등 총 8개 기관단체 소속 500여 명이 캠페인에 참여해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완연한 봄에 여러분과 함께 장보기 행사를 진행해 기쁘다.”라며 “여러분께서 쏟아주신 애정과 관심은 우리의 전통시장이 건강하게 숨을 쉬며, 지역경제주체로써 그 역할을 다하는데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