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횡성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정기 반찬지원사업 후원
상태바
횡성군 횡성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정기 반찬지원사업 후원
  • 이병완 기자
  • 승인 2024.05.13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횡성군청 ) 횡성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정기 반찬지원사업 후원후 기념사진
( 사진제공 : 횡성군청 ) 횡성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정기 반찬지원사업 후원후 기념사진

[횡성=글로벌뉴스통신] 횡성군 횡성읍 새마을부녀회(회장 함영숙)와 횡성읍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선승환)는 횡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읍장 전재도, 민간위원장 박성철)의 특화사업 ‘독거 중장년 봄,여름,가을,겨울’에 힘을 보태기 위해 13일(월) 횡성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성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특히, ‘독거 중장년 봄,여름,가을,겨울’은 복지 사각지대의 65세 미만 독거 중장년 취약 가구를 돕는 반찬 지원 등의 회복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진행하기 위해 올해 처음 기획한 사업이다.

또한, 횡성읍에서는 해당 사업에 참여하기 위해 주요 기관과 단체, 개인의 후원이 이어지고 있으며, 오늘 후원으로 횡성읍 새마을부녀회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가 여덟 번째 후원자가 되었다.

함영숙 읍부녀회장은 “주변에 홀로 살아가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꼭 필요한 반찬 지원사업에 함께하기 위해 후원에 참여했다.”고 말했으며, 선승환 협의회장은 “작년에 이어 후원을 계속할 수 있어 기쁘고 꼭 필요한 주민이 지원받아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