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락초, 스승의 날 의미 되새겨
상태바
모락초, 스승의 날 의미 되새겨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5.14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모락초등학교)모락초등학교, 스승의 날 의미 되새겨
(사진제공:모락초등학교)모락초등학교, 스승의 날 의미 되새겨

[의왕=글로벌뉴스통신]모락초등학교(교장 임현상)에서는 5월 스승의 날을 맞아 여러 이벤트가 열렸다. 학생자치회에서는 스승의 날 편지쓰기 행사를 실시하여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편지를 전달하였고, 학교에서는 감사의 의미로 교직원을 위한 서프라이즈 행사로 출근길 간식을 증정했다.

학생자치회 편지쓰기를 주관한 학생자치회장 6학년 임서준 학생은 “최근에 뉴스에 나오는 여러 소식들로 선생님들이 걱정이 되어서 우리가 힘을 드리고 싶었다”며, “우리의 감사함을 담은 편지를 받으시고 힘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학교에서는 간단한 간식을 준비하여 출근하는 교직원에게 증정하며 감사함을 표현했다.

모락초등학교 임현상 교장은 “교육적인 선한 의도가 반드시 좋은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니란 걸 실감하게 되는 때도 있음에도 불구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는 선생님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었고, ‘하나님의 자식이자 아직 깨닫지는 못했어도 이미 부처님’이라는 당당함으로 스승의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런 자리를 마련하였다”며, 교육자로서 자부심을 지켜주기를 당부하였다.

이런 행사를 통해 모락초에서는 교권이 추락하고 스승의 날의 의미가 퇴색되는 요즈음에 학생들은 스승의 날의 의미를 깨닫고, 교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