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초 학부모회 주관,5월 플라워아트 문화체험연수 운영
상태바
태을초 학부모회 주관,5월 플라워아트 문화체험연수 운영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5.14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태을초등학교 )태을초등학교 학부모회 주관 감사의 달 5월, 플라워아트 문화체험연수 운영
(사진제공:태을초등학교 )태을초등학교 학부모회 주관 감사의 달 5월, 플라워아트 문화체험연수 운영

[군포=글로벌뉴스통신]태을초등학교(교장 김경자)는 지난 13일(월), 태을초등학교 학부모회가 주관하는 「모두가 행복한 학부모 연수 시리즈」 1차 특강으로 ‘플라워아트 문화체험연수’를 실시했다.

계절의 여왕 5월을 맞아 진행된 이번 플라워아트 행사에는 학부모 30명이 참여하여 싱그러운 생화를 이용한 봄꽃리스와 카네이션을 활용한 캘리그라피 꽃 액자를 제작하였으며, 해당 작품들은 학부모회 이름으로 각 교실에 기부됨으로써 봄꽃 향기와 더불어 공동체 간의 감사함을 서로 표현하고 나누는 의미있는 활동이 되었다.

2024학년도 태을초등학교 학부모회는 학부모 대상 의견 수렴과 분석, 학부모대의원회 협의를 거쳐 「모두가 행복한 학부모 연수」를 분기별로 4차에 걸쳐 시리즈로 진행할 예정이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기획․운영하고 학부모회 활동을 활성화하여 학부모역량을 강화할 뿐 아니라 학교교육과정 운영에 보다 주체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학부모회의 운영 방향을 설정하고 있다.

김경자 교장은 "질 높은 학교교육과 학생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하여 학부모의 협력과 참여는 매우 중요하다”면서, “학생, 교직원, 학부모 교육공동체가 함께 성장하는, 모두가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