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내초, 신나는 학생 스포츠데이 운영
상태바
능내초, 신나는 학생 스포츠데이 운영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5.14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능내초등학교)능내초등학교, 신나는 학생 스포츠데이 운영
(사진제공:능내초등학교)능내초등학교, 신나는 학생 스포츠데이 운영

[군포=글로벌뉴스통신]능내초등학교(교장 이난숙)는 5월 8일 ~ 5월 10일(금) 총 3일에 걸쳐 학년군 별로 신나는 학생 스포츠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5월 8일에는 5, 6학년 학생들이, 5월 9일에는 1, 2학년 학생들이, 5월 10일에는 3, 4학년 학생들이 본교 체육관에서 몸 건강, 마음 건강의 신조를 가지고 신나는 학생 스포츠데이 행사에 참여했다.

1부는 9시부터 준비운동으로 시작되었다. 장애물 뛰어넘기, 큰 공 나르기, 장기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1시간 20분 가량 진행되었고, 2부 역시 공 던지기, 줄다리기, 주사위 던지고 달리기 등의 활동으로 1시간 20분 가량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마지막은 교사들과 모든 학생들이 큰 원을 그리고 서서 서로 수고했다고 박수치고 격려하며 훈훈하게 마무리 되었다.

이번 행사를 치른 후, 5학년 김○서 학생은 “우리의 뜨거운 열기와 넘쳐나는 설렘 덕에 더 신이 났고, 흥겨운 노래와 아이들의 웃음이 가득했던 날이었다”며 그 날의 소감을 전했다. 그리고 6학년 박○완 학생은 “여름 같았던 봄, 우리는 기대하던 스포츠데이를 했고, 마지막에 패배해서 아쉽긴 했으나 끝까지 최선을 다한 두 팀에게 박수를 보낸다”며 성숙한 소감을 전했다.

3학년 담임 강○아 교사는 “재치있는 진행과 학생들 모두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덕분에 어린이날의 연장인 느낌이었다”며 아직도 여운이 남은 듯한 소감을 전했다. 체육 전담 인○희 교사는 “학생들이 마음껏 에너지를 발산하고 웃고 즐기는 모습에 덩달아 기분이 좋아졌고, 마지막에 다 같이 하나되는 모습에 왠지 모를 뭉클함이 밀려와 감동적이었다”며 미소지었다.

마지막으로 3학년 하○현 학생은 “오늘은 백점 만점의 오백점 같은 날이었다”며 오늘 하루를 알록달록 아름다운 색깔이었다고 표현하며 내년을 기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