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춘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 수산업 현장목소리 진솔하게 해결해야 !
상태바
김춘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 수산업 현장목소리 진솔하게 해결해야 !
  • 최광수 기자
  • 승인 2024.06.25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T제공)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춘진 사장, 전남 완도군 한국전복수출협회(회장 유정연)
(사진제공: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춘진 사장, 전남 완도군 한국전복수출협회(회장 유정연)

[서울=글로벌뉴스통신]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춘진 사장은 24일 전남 완도군에 위치한 한국전복수출협회(회장 유정연)를 방문해 전복 수출 및 생산 현황을 방문했다.

이어서 전남 신안군 소재 ㈜신안천사김(대표 권동혁)을 찾아 생산시설을 둘러본 뒤, 김 수출 관련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수출시장 동향을 파악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장에서 김 사장은 “대내외적인 변화로 국내 수산업과 어업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지속가능한 농어업을 위해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관계자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소속 기관장이 현장을 방문시 질문에 따른 답변도 없고 결과도 없다, 답변은 결과 이전에 약속이며 충분한 인식을 못한 기관장은 확실한 민원인에 답변을 못할 뿐이다,

김 사장은 단순히 현장 방문인지 수산업,어업인 종사자 지원에 대한 답변이 없는것이 의미없는 방문이라 여겨지며 추후 정치적인 행태가 아닌 실질적인  기관장의 모습이 필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