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로템(주), 의왕시에 저소득층 성금 4천만 원 기탁
상태바
현대로템(주), 의왕시에 저소득층 성금 4천만 원 기탁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4.07.22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의왕시) 현대로템(주), 의왕시에 저소득층 성금 4천만 원 기탁
(사진제공:의왕시) 현대로템(주), 의왕시에 저소득층 성금 4천만 원 기탁

[의왕=글로벌뉴스통신] 현대로템(주)(대표이사 이용배)이 22일(월) 저소득층 의료비 및 김장나눔 지원을 위해 의왕시에 4000만 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전달식에는 김성제 의왕시장을 비롯해 이용배 현대로템 대표이사, 김효진 경기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신승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현대로템의 성금을 통해 의료비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에 수술비, 검사비, 치료비 등 가구당 300만 원 범위내로 총 2700만 원을 지원하고, 매년 실시하는 김장 나눔에 1300만 원을 지원하게 된다.

의료비 지원대상자는 주민센터 사회복지업무 담당자 및 사례관리사의 추천을 받아 공정하게 심사 후 선정하게 된다.

이용배 현대로템 대표이사는 “생활이 어려워 적시에 치료받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현대로템 임직원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효진 경기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매년 지속적인 지원으로 이웃들에게 큰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소중한 성금은 어려운 이웃에게 투명하게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올해로 4년째 의료비 지원 사업을 지속할 수 있는 것은 현대로템의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적극적 의지와 기부금이 있어 가능했다.”며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에 힘입어 더불어 사는 복지공동체 의왕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