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글로벌뉴스통신] 강원특별자치도 횡성군체육회 박명서 회장은 11월8일(금)오후2시 국회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윤영석 국회의원과 글로벌뉴스통신(발행인 권혁중,경영학박사)이 공동 주최하고 여당의 정책을 연구하는 자유포럼(여정포럼),국회출입기자협의회,국회학회,둥근사회가 후원한 ‘2024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군민의 체력증진과 화합을 위한 생활체육은 물론 스포츠 메카로서의 엘리트체육 활성화와 체육회 발전에 남다른 열정으로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사회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2024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 대상’은 디지털 시대에 맞춰 산업의 대전환과 재도약을 위한 혁신성장의 동력가치와 인공지능(AI) 기술이 사람의 업무룰 더욱 효율적으로 지원하는 시대에 지방자치, 경영, 소상공인, 사회, 문화, 교육, 환경 분야에서 대한민국 혁신 성장동력 가치를 인정받은 국회의원, 교수, 지방자치 사회 단체장, 지방의원, 기업대표, 가수 등에게 수여하며, 7개 분야 32명에게 시상하였다.
특히, 박명서 체육회장은 오후6시30분 횡성읍 맛집으로 소문난 함밥식당에서 체육회 부회장, 전무이사, 이사, 감사, 읍면 체육회장 등 임원의 축하를 받으며, 만찬을 함께 하면서 "체육회 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