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글로벌뉴스통신] (재)군포시청소년재단 군포시청소년수련관(관장:박윤정)은 지난 2024년 12월 2일부터 14일까지 2주간‘직원 기부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9일(목)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군포시 출연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나눔문화 확산 및 탄소 저감 실천을 목표로 진행되었으며, 수련관 전 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직원 기부캠페인’은 군포시청소년수련관 2층 직원휴게실에서 진행되었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 직원들은 의류, 잡화, 가전제품 등 총 409점의 다양한 기부 물품을 기부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역 사회와의 연계를 통해 이루어진 것으로, 기부 물품은 군포시 산본동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와 협력하여 전달될 예정이다. 아름다운가게는 기부된 물품을 중고물품으로 재활용하여,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하거나 판매하여 그 수익금을 사회적 가치 창출에 사용할 예정이다.
군포시청소년수련관 박윤정 관장은“이번 캠페인은 직원들간의 나눔문화 확산은 물론, 자원을 재활용하여 탄소 저감을 실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군포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사회적 책임감을 키우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사회의 발전과 나눔 실천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