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샌들 ‘브라도르’, 엠비오에 출시
상태바
이태리 샌들 ‘브라도르’, 엠비오에 출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6.0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일모직 남성 패션 브랜드 엠비오 60여 개 매장에 출시
   
▲ (사진제공:태원종합무역) 이태리 샌들 브라도르가 엠비오에 출시되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이태리 샌들 브라도르(Brador)가 제일모직의 남성 패션 브랜드 엠비오(MVIO)에 출시되어 60여개 엠비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브라도르는 40여년 동안 세계유명 브랜드에 샌들을 생산해 온 EUROTOP & BRADOR사에서 2003년에 론칭한 브랜드로, 실용적이고 편안함을 기초로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강조한 디자인에 엄선된 자재를 사용하여 이태리 장인정신으로 만든 100% 가죽수제화이다.

브라도르는 이태리, 독일, 프랑스 등 유럽은 물론이고 아시아인 일본 등에서도 성장하는 브랜드로, 엠비오 외에도 고급편집매장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패스클립, 인터메조 프리미엄(I.M.Z Premium), 플랫폼 플레이스(Platform Place)등에서도 다양한 브라도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브라도르 샌들 가죽제품은 20만원대에, 프로모션 라인인 버기(buggy)스타일은 7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브라도르 샌들 수입사인 태원종합무역 오동식 팀장은 “브라도르 샌들로 이번 여름에 이태리 감성과 최고급 샌들을 체험해 보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브라도르 샌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브라도르 홈페이지(http://www.brador.it) 또는 태원종합무역 홈페이지(http://twintl.kr)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