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캠프, ‘여름방학 집중 프로그램 4박5일 과정
상태바
양평캠프, ‘여름방학 집중 프로그램 4박5일 과정
  • 윤채영 기자
  • 승인 2015.07.15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여름방학 영어집중 프로그램 4박5일 과정’ 출시

[경기=글로벌뉴스통신]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대표 정영수)는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영어집중 프로그램 4박5일 과정’을 추가로 신설하여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사진: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레크레이션 장면

이번 ‘4박5일 과정’의 1기는 2015년 7월27일부터 7월 31일까지이며, 2기는 2015년 8월 3일부터 8월 7일까지이다. 정원은 50명으로 선착순 접수 마감한다.

‘4박5일’ 과정은 한 클래스 정원 15명의 소수정예 몰입식 집중 교육을 통해 단기에 영어실력을 향상시키고, 원어민 담임교사 외에 대학생 '멘토'를 통해 1:1 집중 케어를 받을 수 있어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캠프를 위해 새롭게 개설됐다.

특히, 미국학교생활을 기본 커리큘럼으로 하여 내셔널 지오그래픽과 연계하여 버드워칭(Bird Watching), 언더더씨(Under the Sea), 행성(Planet)과 같은 다양한 자연관찰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또 쿠킹, 전통의상, 카니발, 전통놀이 등 다양한 세계의 문화를 체험하는 문화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되어 보다 생생한 체험을 통해 영어를 학습할 수 있다.

   
▲ [사진: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수영장 장면

야간에는 수영을 포함한 스포츠와 영어골든벨, 협동바운스 등 다양한 클럽 활동과 단체활동으로 교과 외 문화 체험활동도 즐길 수 있다.

이번 4박5일 과정의 접수비용은 경기도민은 38만원, 타시도민은 42만원이다. 특히 이번 과정은 특별할인이 적용된다. 특별할인 적용방법은 온라인신청 후 양평영어마을 카카오톡(ID:@양평영어마을)으로 특별할인 코드와 학생이름을 보내면 된다. 특별할인 코드는 yea3605이고 특별할인 비용은 17%(타할인 중복적용 안됨)이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정영수 대표는 “양평캠프는 매 방학 마다 교재와 커리큘럼을 새롭게 개편하여 매번 새로운 과정을 운영할 계획이고, 24시간 교사와 멘토의 밀착 케어로 보다 안전한 캠프 활동이 가능하다”며 “특히 최근 청소년 활동인증을 취득해 국가로부터 공인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 안심하고 보내도 된다”고 밝혔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는 2008년 개원 이후 매년 90%에 가까운 교육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또 양평캠프는 아름다운 미국버지니아 경관과 드라마 ‘꽃보다남자’ 촬영지와 다양한 뮤럴 빌리지 벽화 그림들로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얻은 데 이어, 최근에는 드라마 '가면'의 대저택 수영장 촬영으로 이슈가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