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2015계룡軍문화축제’ 홍보 대형마트와 함께
상태바
계룡시, ‘2015계룡軍문화축제’ 홍보 대형마트와 함께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9.26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홈플러스 계룡지점...마트 직원과 축제 알리기 두 팔 걷어
   
▲ (사진제공:계룡시청) ‘2015계룡軍문화축제’ 홍보 대형마트와 힘 모아

[계룡=글로벌뉴스통신]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24일 홈플러스 계룡지점에서 다음달 2일부터 6일까지 개최되는 ‘2015계룡군문화축제’를 알리기 위해 마트 관계자와 함께 홍보활동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시에 따르면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마트를 찾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어깨띠를 두르고 리플릿과 건빵, 물티슈 등의 홍보물을 시민들에게 직접 나눠주며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저녁시간 가족단위로 마트를 방문하는 지역 시민들에게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올해 2015계룡군문화축제는 ‘국방의 힘, 평화의 노래’라는 주제와 ‘10월, 계룡 아주 특별한 축제’의 슬로건으로 다음 달 2일 개막과 함께 계룡시 일원에서 軍문화의 새로운 멋과 흥의 한마당이 펼쳐진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역 축제 알리기에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쳐 성공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2015계룡軍문화축제를 전국 ‘으뜸 축제’로 만든다는 방침 아래 행사장 확대와 다양한 콘텐츠 개발 등으로 한 단계 도약을 위한 발판 마련에 심혈을 기울이면서 손님맞이 준비에 온 정성을 쏟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