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교류재단 마스코트 공모전 개최
상태바
부산국제교류재단 마스코트 공모전 개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3.05.2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국제교류재단(이하 재단)은 부산시민과 부산거주 외국인의 교류를 지원하고 부산을 글로벌시티로 만들기 위해 많은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재단의 인지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부산국제교류재단 마스코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기간은 6월 10일까지이며 글로벌시티, 부산의 이념에 부합하며 국제교류활동과 연관있는 대표물을 형상화하고 부산시민 뿐만 아니라 외국인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표현한 마스코트 디자인이면 된다. 공모자격은 국적, 연령에 관계없이 개인 또는 단체로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마스코트와 마스코트 이름(국문, 영문)등을 기한 내에 출품하면 된다.

 재단은 제출된 작품을 대상으로 자체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심사를 거친 후 최종 당선작 1편, 가작 2편을 선정할 계획이다. 심사 결과는 6월 26일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채택된 당선작에는 상금 100만 원, 가작 2편에도 각각 5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공모에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재단 홈페이지(www.bfia.or.kr)에서 제안서를 내려받은 후 작성하여 JPG파일과 함께 E-mail(bfiabgc@gmail.com) 또는 우편(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대로 1000 국민연금 부산회관 13층 부산국제교류재단 홍보담당자 앞)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51-668-792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