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표 의원, 새누리당 원내부대표 내정
상태바
김한표 의원, 새누리당 원내부대표 내정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3.05.25 0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지역 국회의원 중 유일

   
▲ (사진제공:김한표 의원)
 김한표 의원(거제시, 새누리당)은 지난 23일 새누리당 당직인선에서 원내부대표에 내정되었다.

 새누리당은 지난 23일 원내부대표단 인선에서 김한표 의원을 비롯한 11명의 부대표를 내정했으며, 지난 22일 발표한 윤상현 원내수석부대표 등을 포함한 총 14인의 원내부대표단 구성을 마무리했다.

 이번 당직인선은 새누리당 황우여 대표최고위원의 2기 체제이자, 최경환 원내대표 체제의 출범과 함께 개편된 것으로 김한표 의원은 경남지역에서 유일하게 원내부대표단에 선임되었다.

 김한표 의원은 개개인의 경험과 전문성 등을 고려한 역할 분담을 통해 대외협력 분야를 담당하게 되었으며, 향후 의원총회의 의결을 거쳐 황우여 대표가 임명할 것이다.

 김한표 의원은 “지난해 새누리당에 입당한 이후 처음으로 당직을 맡게 되어 거제시 국회의원으로서 큰 자부심과 함께 경남지역에서 유일한 원내부대표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밝히며,“앞으로 원내지도부의 일원으로 국민의 목소리를 겸허히 받아들이며 새누리당 원내지도부와 정부에 충실히 전달하여 반영될 수 있도록 가교역할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향후, 김 의원은 현재 활동 중인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회 및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이외에 추가로 운영위원회에 소속되어 국회운영 전반에 참여를 하게 되며, 청와대·국회 소속기관·국가인권위원회 등의 업무전반에 대한 감시·감독 권한을 갖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