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청정원 맛있는 이웃돕기 식품나눔 바자회 개최
상태바
2013 청정원 맛있는 이웃돕기 식품나눔 바자회 개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3.05.25 0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회장 차흥봉)와 대상주식회사(대표이사 명형섭)가 공동 주최하고 중랑구(구청장 문병권)에서 후원하는 ‘2013 청정원 맛있는 이웃돕기 식품나눔 바자회(이하 바자회)’가 28일 오전 10시부터 대상빌딩 광장일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바자회에서는 “청정원의 맛있는 나눔! 이웃과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지역주민들에게 대상 청정원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0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하여 ‘사랑의 식품박스’ 1,004개를 제작, 중랑구 내 한부모가정 및 독거어르신 등 복지소외계층에 전달한다.

 또 중랑구보건소에서는 ‘행복한 건강여행’ 부스를 운영해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혈압․혈당 측정, 만성질환교육, 영양상담 등 의료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대상주식회사 관계자는 “대상의 사회공헌 중요 요소는 전략적이거나 트렌드를 따르기보다 지속성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는 것”이라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행사인 만큼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2013 청정원 맛있는 이웃돕기 식품나눔 바자회 수입 전액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에 기탁된다.

   
▲ (사진제공:한국사회복지협의회)< 2012 대상 청정원 맛있는 나눔 캠페인 진행 사진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