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구 의원,백마강 모임에 참석하여 업무 보고
상태바
이완구 의원,백마강 모임에 참석하여 업무 보고
  • 문 태 영 기자
  • 승인 2013.05.31 0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5월30일 홍표근 전 도의원이 이완구 국회의원에게 축하 꽃다발 증정을 하였다.
지난 4월 24일 김근태 전 의원의 당선무효로 충남 부여청양 선거구에서 국회의원 재보궐 선거에 당선되어 입성한 새누리당 이완구 의원이 5월30일 오후 6시30분 신촌 거구장에서 열린 백마강 모임에 참석하여 업무보고를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5월30일 이완구 국회의원이 백마강 모임에 참석하여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수일 자유선진당 부평갑 지구당 위원장 출신이 사회를 보았으며 내빈 소개가 있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5월30일 좌측 이완구 국회의원,유근창 충청향우회 원로 자문회의 의장이 백마강 모임에 참석.

 이 자리에는 참석 하지 못한 김종필 전 자민련 총재의 장조카가 근황을 소개하였고 곽정현 충청향우회 총재,류근창 전 장관 ,국회 정진석 사무총장, 김무환 전 부여군수,민승 전 기독당 총재,홍표근 전 도의원,글로벌 뉴스통신 권혁중 발행인,국회 배성례 대변인,황수행 아이온 리스(주) 회장,(사)산양삼협회 정덕진 공주시 지부장,임무열 새누리당 중앙홍보위원 등 100여명이 참석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5월30일 김수나 탤런트가 백마강 모임에 참석.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5월30일 신촌 거구장에서 이완구 국회의원,황수행 아이온 리스(주) 회장,(사)산양삼협회 정덕진 공주시 지부장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배점희 기자)5월30일 이완구 국회의원이 백마강 모임에 참석,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발행인과 기념 사진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5월30일 신촌 거구장 백마강 모임에 이수일 전 부평갑 자유선진당 지구당 위원장이 사회를 보고 있다. 김무환 전 부여군수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5월30일 신촌 거구장 백마강 모임에 곽정현 충청향우회 총재가 참석하였다.(사진 좌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