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인강스타 레이나, 이지수능교육에서 ‘페이스메이커’ 영어듣기 교재로 인강 스타트
상태바
영어인강스타 레이나, 이지수능교육에서 ‘페이스메이커’ 영어듣기 교재로 인강 스타트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3.01.11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똑 부러지는 강의와 빼어난 미모로 잘 알려진 EBS의 간판 영어강사 레이나가 영어듣기교재 페이스메이커를 출간한 이지수능교육과 계약을 체결하고 동영상 강의 촬영에 들어간다. 강의 촬영은 1월 14일부터 들어가며 2월 초에 강좌가 오픈될 예정이다.

레이나 강사는 2008년부터 영어강의를 시작하였으며, ‘EBS의 김태희’라고 불릴 정도로 뛰어난 미모로 유명하다. 아름다운 외모뿐 아니라 자타공인 수능 영어듣기 1타 강사로 많은 수험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웨이브를 이용한 영어공부법으로 스타킹에 출연한 적이 있고, 그 외에 오디션 프로그램인 위대한 탄생에서 셰인의 통역사로 출연하는 등 방송을 통해서도 유명세를 얻었다. EBS 강의를 시작할 때는 여러 번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레이나 강사가 강의 교재로 사용하는 ‘페이스메이커’는 이지수능교육에서 출판한 교재로 2014학년도 수능 개편에 맞게 22문항을 한 세트로 하여 23문항으로 제작한 교재이다. 레이나 강사는 이지수능교육의 명승철 집필실장, 그리고 영어 1타 강사 대성 마이맥의 이명학 강사와 함께 이 책의 공동저자로 참여했으며, 평소 이지수능교육에서 출간한 교재의 높은 퀄리티와 회사에 대한 신뢰로 교재 제작과정에서부터 페이스메이커 동영상 강좌를 촬영하고 싶은 뜻을 표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