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2016 재경군원가족한마음 축제
상태바
제22회2016 재경군원가족한마음 축제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6.06.13 0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동장이 좁아요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김연흥 회장,김경오 사무총장과 회원.

[국회=글로벌뉴스통신]제22회2016 재경군원가족한마음 축제가 6월12일(일)오전11시 국회의사당 국회운동장에서 재경군산중고등학교 총동창회 주최로 개최되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고무신 던져서 과녁에 넣기

채규정(57회)체육국장 개회선언,김연흥 회장(46회) 내빈 소개,조시영 군산시 향우회장 축사,김원태 군산시교육장(46회)축사,송일섭 군산고교 교장 축사로 행사가 순조롭게 진행되어 2인3각 지네발 릴레이경기,고무신던져서 과녁에 올리기 등의 게임을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2인3각 지네발 경기(부부 한조)

경품 추첨과 함께,축하공연에는 쥬린의 멋진 연주로 참석한 회원들과 어린자녀들이 환호하며 박수를 쳤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운동장이 좁아요(경품에 당첨되어 상품을 수령하러 뛰어가는 아이)

김경오 사무총장(51회)은 "600여명의 동문들이 참석을 하였다."라고 발표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군산중 27회는 김사겸,조기호,심긍섭,최영화,김준 회원.

군산중 27회는 김사겸,조기호,심긍섭,최영화,김준 회원이 참석하였고, 서원석(23회)성원제강 회장은 부부 동반하여 참석하고 며느리까지 동행하여 가족들이 화합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좌측부터 이경희 박사(대체의학),남창우 선생,김양봉 박사

김양봉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정보통신시스템과 교수(공학박사)는 '마음이 부자인집' 남창우 씨를 소개하여 무료로 좋은글을 써주는 행사를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쥬린 뮤지션의 멋진 솜씨가 회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쥬린' 뮤지션 멋져요,환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