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한국가정어린이집연합회 보육교직원 대회
상태바
2016한국가정어린이집연합회 보육교직원 대회
  • 강명숙 기자
  • 승인 2016.06.13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규모어린이집 운영난을 부추기는 맞춤형 보육의 문제점 진단과 대책 토론회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영득 기자)소규모어린이집 운영난을 부추기는 맞춤형 보육의 문제점 진단과 대책 토론회가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리고 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2016한국가정어린이집연합회 주최,남인순 의원,한국보육교원협회 후원으로 보육교직원 대회가 6월13일(월)오후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과 국회앞 국민은행 영업부 정문에서 개최되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강명숙 기자)여의도에서 집회하는 장면

결의대회에는 함진규,민홍철,박주민,이훈,송기석,최도자,박찬우,최경환,박완수,김동철,강훈식,양승조,김경수,조정식,박인숙,이종걸,황영철,정태옥,김두관,김경진,윤영석,조응천,유의동,남인순,박남춘,심상정 의원 등이 참석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강명숙 기자)여의도에서 집회하는 장면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강명숙 기자)여의도에서 집회하는 장면

이승경 안양시의회의원(보사환경위원장)이 결의대회에 참석을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강명숙 기자)토론회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영득 기자)송명희 한국여성노동연구소 이사가 보육교사의 고용안정과 보육정책 맞춤형 보육정책을 중심으로에 대한 주제발표를 하였다.

김옥심 회장의 인사에 이어서 남인순 의원의 격려사가 있었다.

소규모어린이집 운영난을 부추기는 맞춤형 보육의 문제점 진단과 대책 토론회에 참석한 인천시 부평구에서 참석한 0 원장은 "100% 지원을 원한다.밥하고 아이들을 돌보고 하는 일을 13년째하고 있다.열악한 환경에서 일하고 있다. "고 했다.

토론회에는 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이학영,김정우,노회찬,김동철,송기석,장병완,최경환,최도자,윤종호,김종훈,홍의락,곽상도,김영호,박재호,박대출,강길부,민병두,이인영,남인순,우상호,금태섭,정춘숙,박영선,나경원,우원식,주광덕,진영,김영진,손혜원,양승조,이언주,정성호,박지원,정인화,송영길,윤관석,박찬대,정양석,이채익,윤소화,신창현,소병훈 국회의원 등이 참석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