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오 달성군수, 2016 미래창조경영대상
상태바
김문오 달성군수, 2016 미래창조경영대상
  • 김정호 기자
  • 승인 2016.07.30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글로벌뉴스통신]기업가정신부문‘미래혁신경영대상’2년 연속 수상
- 22만 달성을 활짝 꽃피운, 비즈니스 마인드의 창조문화·관광실현

  김문오 달성군수가 7월 28일 밀레니엄 서울힐튼 그랜드볼룸에서 열린『2016 대한민국 미래창조 경영대상』에서 ‘미래혁신경영대상’(기업가정신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지방자치단체도 비스니스 시대’라는 창의적 마인드로 지역적 특색을 한껏 살린 축제개최와 독특하고 테마가 뚜렷한 관광지를 조성한 문화관광 분야의 혁신을 인정받아 미래혁신경영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김 군수는 매년 다채롭고 달성만의 컨텐츠로 이색적인 축제행사를 개최하여 지역 주민과 인근 도심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켜 전국적인 축제도시로서의 위상을 드높인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이번 수상은 22만 군민들과 공무원이 모두 단합하여 한마음으로 달성의 발전을 이끈 결과”로, “문화관광 개발을 통해 주민들의 소득향상과 지역경제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전국 최고의 군으로서의 자긍심을 바탕으로 달성의 모든 것을 활짝 꽃피워 30만 웅군(雄郡)의 꿈을 반드시 실현하겠다”고 수상포부를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미래창조경영대상’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미래창창조과학부와 산업통상자원부, 고용노동부가 후원하며, 창의적인 창조경제 실현으로 대한민국 경제발전과 미래성장에 이바지한 최고의 기업과 기관, CEO를 선정하여 시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