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캠프, ‘친구야 미안~ 알짜사.과할게’
상태바
와이즈캠프, ‘친구야 미안~ 알짜사.과할게’
  • 이길희기자
  • 승인 2016.09.08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와이즈캠프)알짜사과할게 이벤트 팝업

[서울=글로벌뉴스통신]초등 전과목 학습업체인 와이즈캠프(대표 이대성)가 무료학습 회원, 무료학습 만료 회원들을 위한 알짜사.과할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친구야 미안해~ 2주 후에 놀자! 2주동안 알짜사.과할게”라는 재미있는 컨셉의 사회,과학 학습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와이즈캠프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학년별 2학기 교과 진도에 맞춘 14개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어, 초등학생 5명 중 1명이 가장 어려운 과목으로 꼽는 사회, 과학 개념을 단 2주만에 완벽 소화시킬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지속적인 학습을 유도하기 위해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 응모는 알짜사.과 학습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한강만 학습을 완료하면 된다.

매일 학습자 중 50명은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1주 학습을 완성한 200명은 비상교육 완자[사회+과학] 문제집을, 2주 학습을 완성한 100명은 WHO?도서 세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바나나우유 기프티콘 당첨자는 9월 매주 화요일 받을 수 있고 나머지 선물은 이벤트 종료 후 일괄 발송된다.

와이즈캠프의 정회원들은 학습은 가능하지만 이벤트 경품의 당첨자에서는 제외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무료학습 회원, 무료학습 만료 회원이 유료 정회원으로 가입할 경우는 학습 참여기간에 따라 해당 경품의 추첨대상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