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2016 경주권역 일자리 한마당 행사
상태바
경주시, 2016 경주권역 일자리 한마당 행사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6.10.24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경주 실내체육관에서 한수원 등 우수기업 및 구직자 참가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주실내체육관에서 26일 오후 1시부터 구직자와 구인기업들을 위해 ‘2016 경북도 경주권역 일자리 한마당’ 행사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지진과 태풍 등 힘든 시기에, 일자리를 찾는 청장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경북도와 경주시가 주최하고 경주상공회의소가 주관하여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크게 열린채용관, 취업지원관, 희망체험관, 취업특강으로 74개 부스를 운영하며, 2,000여명의 구직자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 (사진제공:경주시)2016 경주권역 일자리 한마당 포스터

열린채용관에는 한수원, 한국원자력환경공단, 동진이공 등 지역의 주요 40여개 기업이 현장채용 및 홍보에 참여하고, ㈜유원인터내셔날, ㈜다스, ㈜성호정공 등 50개 기업은 게시판 채용에 참여하는 등 총 220여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취업창업지원관에는 동국대학교경주캠퍼스 등 26개 유관기관이 참여하여 취업컨설팅, 일학습병행제, 취업성공패키지, 소상공인 창업지원 등을 홍보할 예정이며 희망체험관에는 취업증명사진, 직업심리검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펼친다.

특히, 올해는 구직자에게 취업진로에 도움을 주고자 삼성출신의 유명강사를 초빙하여 오후 1시부터 ‘기업이 원하는 인재 상’ 이란 주제로 특강을 실시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2016 경북도 경주권역 일자리한마당’ 홈페이지 www.gyeongju-job.kr 를 통해 행사내용과 기업모집요강을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