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대학입시설명회 개최
상태바
부천시, 대학입시설명회 개최
  • 김세연 기자
  • 승인 2013.07.04 2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시는 오는 7월 9일 강남의 비전과 멘토 입시전문연구소 하귀성 소장 등을 초청해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해 대학입시설명회를 개최하고 입시 자료집을 제공한다.

 부천시는 시청 어울마당(대강당)에서 오후 7시부터 2시간 30분가량 하귀성(하귀성입시전력연구소장), 이상준(서울시교육청인정 고등부 논술교과서 집필), 백광현(청솔 기숙학원 강사) 등을 초청해 6월 모의 수능 결과를 분석하고 수시 지원전략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입시특강을 맡은 하귀성 소장은 현재 EBS 입시분석위원이면서 비전과 멘토 대표이다. 인문 논술특강은 현재 고려대학교 한국학연구소 모의논술 출제위원인 이상준(논술파케스트 ‘감언이썰’) 대표가 맡았다. 자연 논술특강은 前) 고양외고, 김포외고 방과 후 논술을 가르친 백광현 강사가 담당한다. 동아일보 이지논술에 13회 연재했던 백광현 강사의 주요 저서는 논술독파 수리 , CCT Project 논술다큐 자연과학 등이 있다.

 부천시는 매년 3회 입시설명회를 연다. 지난 4월에 실시한 입시설명회에는 700여 명이 넘는 학생과 학부모가 참석해 입시에 대한 시민의 높은 관심을 보였다.

 부천시 교육청소년과 학교지원팀 김진복 팀장은 “이번 대학입시설명회는 바로 수시를 결정해야 하는 시점으로 수험생 및 학부모에게 자녀의 대학을 결정하는 길잡이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문의는 부천시 교육청소년과(625-2502) 트위터@bc_education1)  [교육청소년과 학교지원팀 032-625-25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