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돈끼리' 오정태, "결혼 전 반대 심해..이유는? 외모 탓"
상태바
'사돈끼리' 오정태, "결혼 전 반대 심해..이유는? 외모 탓"
  • 박상아 기자
  • 승인 2017.04.05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N '사돈끼리' 제공)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개그맨 오정태가 양가 어른들의 극심한 반대를 이겨내고 아내와의 결혼에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을 공개한다.

5일(수) 오후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MBN ‘사돈끼리’에는 ‘연예계 대표 미녀와 야수 커플’로 불리는 오정태와 그의 아내 백아영 씨와 양가 사돈이 출연, 달라도 너무 다른 사돈끼리의 면모와 두 사람의 결혼 스토리를 전한다.

이날 오정태의 아내 아영 씨는 “집에서 남편과의 결혼 반대가 너무 심했다. 그 당시 남편과 헤어지길 바라는 마음에 엄마가 나를 싱가포르에 오랫동안 여행을 보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엄마는 몸이 멀어지면 자연스레 마음도 멀어질 거라고 생각하셨던 것 같다. 한 달간 싱가포르에 거주했는데, 그때 국제전화를 하면서 남편과의 사랑이 점점 더 깊어졌다”면서 결혼에 골인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에 오정태의 장모 임영숙 씨는 “사위를 처음 봤을 때 얼굴이 너무 그래가지고(?) 당황했었다. 너무 못생기고 키도 작았다. 그래서 그때는 많이 안 좋아했었다. 그런데 계속 보다 보니까 지금은 복스러워 보인다”고 솔직한 속내를 밝히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오정태 씨는 “우리 부부가 결혼하고 양가 사돈끼리도 자주 만나질 못했다. 그래서 한 번은 가족사진을 찍자고 해서 모였는데, 잠깐 만나서 사진을 찍고 이야기를 나누고는 그 이후로 몇 년을 못 봤다. 서로 오랜기간 왕래가 없으니까 아내와 작전을 짜서 어른들이 함께 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사돈끼리 친해지기 프로젝트에 참가한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개그맨 오정태 부부와 사돈끼리의 이야기는 5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MBN ‘사돈끼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