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위탁기관 발표
상태바
부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위탁기관 발표
  • 권순만 기자
  • 승인 2013.07.26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는 2013년도 하반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설치 계획에 따라 부산남․동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동구, 남구), 부산사하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사하구), 부산강서․사상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강서구, 사상구)를 설치하기로 하고 공개절차를 통하여 위탁 운영기관 모집을 완료하였다.

  공모를 통한 심사결과 △부산남․동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부경대학교 산학협력단 △부산사하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동아대학교 산학협력단 △강서․사상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신라대학교 산학협력단이 각각 최종 위탁운영 기관으로 결정되었다. 이들 기관은 위탁기관 선정 심사위원회에서 급식관련 전문성, 인력, 장비를 골고루 갖춘 것으로 평가 받았다.

  각 위탁운영기관들은 부산시와 위탁운영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올해 9월부터 2015년 12월까지 담당 지역별로 어린이 대상 영양교육 지원 및 식단개발, 방문 맞춤형 지도, 어린이 집단급식소 위생관리 및 종사자 교육프로그램 실시 등의 역할을 하게 된다. 아동 50인 이상 100명 미만의 시설이 중점 사업 대상이며, 50인 미만 시설 중 희망시설은 시범 사업으로 진행된다.

  부산시 관계자는 “3개 지역에 어린이 급식관리를 지원할 이번 센터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12월에 어린이급식관리 지원센터 평가 및 결과 보고회를 실시하는 등 이번 사업이 원활이 시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