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해양관광 활성화 업무협약
상태바
포항 해양관광 활성화 업무협약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7.08.21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글로벌뉴스통신]포항시이통장연합회가 21일 시청 연오랑세오실에서 포항영일만크루즈(주)와 포항의 해양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이형대 이통장연합회장, 금종호 포항영일만크루즈 대표이사 등 30여명이 참석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이통장연합회에서는 포항 해양관광산업 다변화를 통한 명품해양도시로의 자리매김을 위해 전국 각 지역 적극적인 홍보활동으로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해 노력하는 한편 관광지, 먹거리, 쇼핑 등에 소비자로서의 의견 제시 등 다양한 관광 상품 개발을 위해 적극 노력하기로 했다.

(사진제공:포항시)포항 해양관광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포항영일만크루즈는 이통장연합회에서 가족, 친지, 지인들과 함께 보다 편리하게 크루즈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VIP카드를 제공하기로 협의했다.

이형대 이통장연합회장은 “우리 지역 동해바다의 아름다움을 담아 해양관광산업의 메카로 자리잡을 크루즈투어를 통해 더 많은 관광객이 포항을 찾을 수 있도록, 단순한 협약을 맺는 수준을 넘어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747톤으로 국내 유람선 중 3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하는 포항영일만크루즈는 동빈내항을 출발해 영일만 앞바다, 설머리물회지구, 환호해맞이공원, 영일대해수욕장 등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으며, 해상관광크루즈, 야경크루즈, 야경음악불꽃크루즈, 선상 디너크루즈 등 다양한 상품으로 운행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