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장소 추천, 안양 병목안 캠핑장이 힐링은 덤으로
상태바
휴가장소 추천, 안양 병목안 캠핑장이 힐링은 덤으로
  • 박영신 전문기자
  • 승인 2013.08.0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안양시청)
안양시가 지난달 25일 개장한 병목안 캠핑장(병목안로 247번길)이 도심지 인근 휴양지로 각광받으면서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수리산 자락에 위치한 병목안 캠핑장은 부지면적 6,923㎡ 규모로, 50동의 캠핑데크를 비롯해 샤워장, 화장실, 개수대, 전기설비 등 캠핑에 필요한 시설을 고루 갖추고 있다.

 개장기간은 매년 3월부터 11월까지 9개월 동안으로 당일 오후 2시부터 다음날 11시까지 데크 1면당 1박 기준 사용료가 1만원이며, 전기사용료 3천원, 샤워장은 1인 1천원, 인근 시민공원 주차장을 이용할 경우 5,200원의 주차료를 별도로 납부해야 한다.

 캠핑장을 이용하려면 안양시 홈페이지(anyang.go.kr)를 통해서만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은 매월 5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달 사용분에 대해서 예약 가능하다.

   
▲ (사진제공:안양시청)

 병목안 캠핑장은 이처럼 편의시설이 구비돼 있고 도심지에서 접근성이 뛰어난데다 수리산의 수려한 경관을 배경으로, 맑은 물이 흐르는 계곡까지 품고 있는 등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 실제로 캠핑장을 이용한 주민들은 큰 불편함 없이 하룻밤 자연을 벗 삼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안성맞춤이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 (사진제공:안양시청)

 최대호 시장이 지난 2일 현장행정의 일환으로 캠핑장을 찾아 주민들이 이용하는데 한 점 불편한 점이 없도록 할 것을 지시하기도 했다.

   
▲ (사진제공:안양시청)우측 최대호 안양시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