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유도회 서울시본부 임원회의 개최
상태바
성균관유도회 서울시본부 임원회의 개최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3.02.16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림회관 2층 소회의실에서...
   
▲ 16일 임원회의를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글로벌뉴스통신 오병두  기자

 성균관유도회 서울시본부(회장 조성근)는 16일 오후 5시 성균관유림회관 2층 소회의실에서 2013년도 1차 임원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는 ▶ 개회 ▶ 국민의례 ▶ 문묘향배 ▶ 회장인사 ▶ 경과보고 ▶ 안건토의 ▶ 폐회 ▶ 기념사진 촬영 ▶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조성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 계사년에는 유림들이  힘을 모아 인성교육 및 전통문화숭상에 배전의  노력을 다하자”고 다짐했다. 

 안건토의로는 ▶ 2013년 정기총회 개최 건 ▶ 효행자 표창 추천 건 ▶ 임원추천 건에 대해 심도있는 논의를 다했다. 

 한편 서울시 본부 임원진은 회장에 조성근, 수석부회장 조총연, 상임부회장 김선화, 부회장에 위창복, 원재식, 정용직, 오병두, 편삼룡, 이현성, 김용근, 조재연, 민을기, 김용화, 김영식 유림이 활동을 하고, 감찰위원장 조남춘 유림, 고문에 박남호, 민봉식, 성표환, 손석조, 백락춘, 김삼배, 김기완, 김귀연, 강진원, 조한홍, 이병준, 김진현, 최수영, 이대순 유림이 활동하고 있다.

 사무처에는 사무국장에 육철희, 기획실장 윤여빈, 조직국장 편길만, 교화국장 아남섭, 문화국장 박원순, 재무국장 조성윤, 정경국장 조공연 유림이 활동하고 있다. 

 그외 자문위원, 운영위원, 상임위원의 편제로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