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글로벌뉴스통신]국민의힘 김용 화성시장예비후보와 김은혜 경기도지사예비후보, 임명배 당협위원장, 당원들이 참석한 지난 4월15일(금) 당원간담회를 화성‘을’당협사무실에서 열어 화성시의 각종 현안에 대한 허심탄회한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김은혜 경기도지사 예비후보자를 만난 자리에서 김용 화성시장예비후보자는 화성시가 당면한 과제인 교통, 교육, 복지, 환경 등 화성시 전반에 대해 현재 상황과 향후 대처 방안에 대한 화성시와 경기도의 협력안에 대해 심도 깊은 얘기를 나누었으며 “공정한 경기도를 만들겠다.”는 김은혜 예비후보자의 공약에 적극 동참할 뜻을 전했다.
이어 김용 화성시장예비후보자는 “신분당선 연장 조기추진, GTX-C라인 병점역 연장, 분당선 동탄 연장 등 경기도와 협력하여야 하는 분야는 거버넌스를 구성하여 다각적이고 긴밀한 협조와 협력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더욱이 “경기도의 핵심 산업인 반도체 산업 육성 및 클러스터 조성을 통한 글로벌 기업의 유치로 화성시를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어 화성시가 세계적인 반도체 중추 도시가 될 수 있도록 협업을 통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용 화성시장예비후보자는 “화성시와 경기도가 미래를 향한 공동 협업을 한다면 21세기는 경기도의 시대가 될 것이며 그 핵심이 화성시가 될 것이다.”라며 “화성시의 밝은 미래를 만들 적임자는 김용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