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글로벌뉴스통신]글로벌뉴스통신(발행인 권혁중)과 옹진군소상공인연합회 (회장 최헌영), 한마음엔터테인먼트협동조합 (이사장 김선호), 옹진품앗이협동조합 (이사장 김은자)은 옹진군의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을 도모하기 위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은 “이번 협약이 인천광역시 옹진군과 영흥면의 지역사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언론 홍보와 경영에 관한 지원을 할 계획이다. 따라서 상생 네트워크 구축을 하여 국가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소통하고 기여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최헌영 옹진군소상공인연합회장은 “크게 나아가 옹진군 소상공인분들과 함께 지역사회 활동 등의 언론홍보 협력으로 영흥도의 관광 홍보가 매우 필요한 시점에 업무협약을 하게 되어 매우 유익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라고 말했다.
김선호 한마음엔터테인먼트협동조합 이사장은 “옹진군의 문화 콘텐츠를 개발해서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기회가 되었다. 특히 관계기관과 간담회를 통해서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은자 옹진품앗이협동조합 이사장은 “전문가들과 함께 지역 축제를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고 외부에서 투자를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작은 힘 이나마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