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하은호)에등록된 봉사단체인 행복한인두화그림동호회(회장 청유 유호현 작가)에서는 지난 17일(일) 2023년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금자 군포시의원, 노젬마 젬마누리 연구회 소장 (젬마누리 인두화 공방대표)과 회원이 참석했으며 임현숙 회원이 이학영 국회의원 표창, 김희숙 회원이 군포시의회의장 표창을 받았으며 제21회 대한민국아카데미미술대전 시상식도 같이 진행됐다.
유호현 작가는"올 한해 정말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힘든 일 서로 위로하고 배려하며 격려해주면서 행복한 시간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라며"제가 부족하고 미숙한 점이 많았지만 행인동이 많이많이 도와주셔서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어요.조금씩 가진 재능을 서로 함께하면 우리는 큰 힘이되어 작은 행복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올 한해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라고 말했다.
행복한인두화그림동호회는 군포시자원봉사센터에 등록된 봉사단체로 2021년 2월에 발족하여 3월부터 실질적인 인두화 그림 그리기 위해 2주마다 일요일 저녁 6~8시까지 인두화 그림그리기를 하였으며 매달 2회 2시간씩 모임을 갖고 인두화와 솟대 만들기를 하며 회장 청유 유호현 작가의 지도아래, 임현숙, 김희숙, 김정희, 이지연, 이진숙, 고재영 총 7명이 활동하고 있다.
회원들은 제40회 대한민국 신미술대전에서 김희숙 회원과 임현숙 회원이 인두화 부문 특선을 차지 했으며 청유 유호현 회장은 서각 공예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제 15회대한민국남북통일세계 환경예술대전에서 고재영회원은 인두화 부문 동상과 입선을, 제21회 대한민국아카데미미술대전에서 임현숙 부문대상 동상 입선, 김희숙 우수상 동상 입선, 이지연 은상 입선,고재영 동상 입선을, 제41회 대한민국 신미술대전에서 인두화 부문 장려상 고재영. 임현숙. 김희숙, 특선 이지연, 입선 고재영 김희숙 이지연 임현숙이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