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글로벌뉴스통신] 울산시상수도사업본부는 7월 22일부터 8월 11일까지 ‘울산광역시 수돗물 상표(브랜드) 명칭 및 표어(슬로건) 문구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울산 수돗물만의 특색이 담긴 상표 명칭과 표어 문구를 발굴하여 울산 수돗물의 우수성을 대외에 알리고자 마련됐다.
공모전에는 지역 및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별 한 부문 당 한 작품만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울산시상수도사업본부 누리집(https://water.ulsan.go.kr)에서 내려받은 참가 신청서 등을 작성해 7월 22일부터 8월 11일까지 전자우편(enter902@naver.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상수도사업본부는 8월 중 심사위원회 심사를 통해 △상표(브랜드) 명칭 1등 1명, 2등 5명, 참가상 10명 △표어(슬로건) 문구 1등 1명, 2등 1명, 3등 1명, 참가상 5명을 선정해 울산 숙박권 및 ‘2025년 회야생태습지 탐방권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수상작은 로고 디자인 후 수돗물 홍보 및 수돗물 관련 사업홍보에 활용될 계획이다.
상수도사업본부 관계자는 “울산의 다양한 자원을 고려한 참신하고 재치 있는 수돗물 상표 명칭 및 표어 문구를 발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울산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