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선 경기도의원,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북부센터와 정담회 개최
상태바
최병선 경기도의원,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북부센터와 정담회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8.1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경기도의회 )최병선 경기도의원,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북부센터와 정담회 개최
(사진제공:경기도의회 )최병선 경기도의원,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북부센터와 정담회 개최

[경기=글로벌뉴스통신]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최병선 의원(국힘, 의정부3)이 14일(수) 전통시장·골목상권 활성화 및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 확대를 위하여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북부센터와 정담회를 가졌다.

이날 정담회에서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북부센터는 의정부시와 함께 하는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과 지원 현황, 앞으로의 과제 등을 보고했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북부센터장 최은영은 시장상권이 갈수록 열악해져 상인연합회, 소상공인연합회 등 모두 어려운 실정이지만 서로 조정하고 협의하면서 상권살리기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최병선 의원은 지속되는 경기 침체로 인해 더욱 어려워진 의정부 상권의 회복과 발전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대응할 것을 약속하였다.

아울러 최병선 의원은 “시장 상권회복과 활성화는 의정부시 경제 성장의 기저”라고 강조하며 “상인들의 현장 의견을 적극 반영해 경기도의회에서도 필요한 지원을 섬세히 살피고 강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올해 골목상권의 조직화, 성장화, 우수골목, 특성화 등 53억 4천만 원,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 143억 원, 소상공인의 창업부터 재기까지의 단계별 지원 159억 2천여만 원 등의 예산을 편성해 추진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