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은호 군포시장 “도서증정,시민 문학 정서 함양에 감사”
상태바
하은호 군포시장 “도서증정,시민 문학 정서 함양에 감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8.26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하은호 군포시장 “시민 문학 정서 함양에 감사”
(사진제공:군포시)하은호 군포시장 “시민 문학 정서 함양에 감사”

[군포=글로벌뉴스통신]경기헤럴드(대표이사 임종호)가 지난 23일(금) 군포시에 출간된 도서를 전달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기증식에는 이화용 (주)이너프 회장, 이강무 군포새마을금고 이사장, 이정준 (주)모루시스템 대표이사. 이성제 한국유지관리조합 회장이 참석했다.

경기헤럴드는 시민의 문학 정서 함양을 위해 도서 출판을 지속해 오고 있다. 현재까지 33종의 책을 출간하여 약 35,000권의 책을 무상으로 보급하고 있다.

이번에 기증된 박혜리 시인의 ‘꽃과 에세이’를 출간하는데 (주)대성마리프 이재화 회장, 국립보건원 정태화 명예 위원, (주)이너프 이화용 회장, 군포새마을금고(이사장 이강무), (주)중앙공조 김인재 회장, (주)산본상사 김홍식 회장, 서울아산센트럴의원 방선희 원장 등이 300만 원씩 후원했다.

발행된 책은 후원자들의 라벨을 붙여 군포시, 안양시, 의왕시 교육기관과 공공기관 그리고 전국 주요 대학교 도서관에 무상으로 배포됐다.

이재화 원로회장과 정태화 명예위원은 “경기헤럴드가 시민 정서 함양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출간 때마다 동참해 주신 경기헤럴드 가족들께 감사하며 문학을 통한 시민의 화합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책보내기운동을 해봐서 이 사업의 귀중한 가치를 안다. 시민 정서 함양에 이바지해 주신 경기헤럴드 모든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 특히 공무에 지장을 주지 않기 위해 직접 발송 작업까지 해 주신 배려에 거듭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