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글로벌뉴스통신]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정갑윤)가 2024년 문화라운지 회원 초청행사Ⅱ를 서울, 전주, 광주, 창원, 울산, 천안 6개 지역에서 진행한다고 27일(화) 밝혔다.
인기 뮤지컬 및 아트 퍼포먼스 등 문화공연 티켓을 회원 총 850명(1인 2매 증정, 동반인 포함 1,7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응모 기간은 8월 27일부터 오는 9월 5일까지이며, 9월 24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서울지역은 뮤지컬 <킹키부츠> (블루스퀘어)와 아트 퍼포먼스 <페인터즈> (경향아트힐 전용공연장), 그 외 지역은 각각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광주 광주예술의전당, 창원 성산아트홀, 울산 현대예술관, 천안 천안예술의전당에서 뮤지컬 <시카고> 공연에 회원을 초청한다.
특히 교직원공제회 회원만 초청하는 특별공연인 <페인터즈>는 미디어아트와 마임, 라이브 드로잉을 결합한 독특한 퍼포먼스로 세대 불문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정갑윤 이사장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삶의 활력을 되찾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교직원공제회는 회원 여러분의 행복한 삶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공제회는 ‘일상의 모든 순간이 더 행복해지도록, The-K행복서비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교육가족만을 위한 다양한 문화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과 일정은 공제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