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글로벌뉴스통신] 밀양시(시장 안병구)는 다음 달 17일 밀양강 일원에서 열리는 제29회 밀양 시민의 날을 맞이해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카카오톡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월)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밀양 시민의 날 관련 이벤트 페이지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7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밀양 사랑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밀양시 대표 누리집 새소식 또는 밀양시 SNS 채널의‘제29회 밀양 시민의 날 기념 이벤트’페이지에 접속해 카카오톡 공유하기 누른 뒤, 개인정보 입력 후 카카오톡 친구에게 전달하면 된다.
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시민의 날 주요 행사인 멀티미디어 불꽃 쇼, 축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다음 달 17일부터 19일까지 삼문동 야외공연장 일원에서 펼쳐질 2024 밀양강 페스티벌 주요 행사를 홍보할 예정이다. 주요 홍보 대상은 다음 달 19일 오전 10시부터 밀양강 둔치 잔디마당에서 열리는‘지역 무형유산 축전’과 오후 2시부터 메인무대에서 열리는‘청년이 부르는 MY(밀양)아리랑 콘서트’등이다.
최인철 공보전산담당관은“제29회 밀양 시민의 날 축제와 밀양강 페스티벌 기간에 밀양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행사와 이벤트를 많이 준비했으니, 관광객과 시민들께서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며“밀양을 찾는 관광객에게 색다른 즐길 거리가 되고, 다양한 혜택도 드리는 프로그램을 지속 발굴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Tag
#밀양시민의 날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