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글로벌뉴스통신] (사)한국피부미용사회 울산광역시지회(지회장 문소현)는 국제시데스코한국지부(회장 조수경)에서 주최하고 보건복지부와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의 후원으로 ‘2024년 대한민국 시데스코 뷰티테라피 온라인 기능경진대회’에서 3관왕을 차지하여 경사가 났다.
시상식은 지난 10월 10일(목) 11시 피부미용 중앙회 교육실에서 개최되었으며 최고의 영예 국제시데스코 본부회장상은 강유정, 보건복지부장관상은 김혜진, 고용노동부장관상은 김태희 선수가 받았다.
문소현 울산광역시지회장은 3월부터 선수를 모집하여 토, 일요일 임원들이 선수 트레이닝을 도왔으며 전국대회에서 최고의 상을 받아 축제의 분위기 속에 울산에서 재수여 행사를 개최했다.
문소현 지회장은 인사말에서 “내년에도 많은 도전자가 출전하여 최고의 영예상을 받을 수 있도록 다 함께 동행하고 협조해 줄 것을 요청했으며, 많은 회원 가입에 신경 써 달라”고 당부했다.
2024년 기능경진대회는 3월부터 참가자를 모집하여 11종목 2,000여 명의 선수가 9월 24일(화)~27일(금) 까지 생방송 유투브로 선수들의 기술을 10분 라이브로 진행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했다.
한편, 제13회 울산광역시장배 피부미용 전국뷰티테라피기능경진대회도 많은 피부미용인들의 축제로 11월 14일(목)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