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의 성장해 마음과 시간이 담긴 성숙한 모습'
(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손동운- 싱글 앨범 'Prelude : 목소리' |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손동운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Prelude : 목소리' 스케줄 플랜이 공개되었다.
지난 13일 손동운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손동운의 첫번째 디지털 싱글 'Prelude : 목소리' 스케줄 플랜을 공개,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아올랐다.
공개된 스케줄 플랜에 따르면 손동운은 16일 0시부터 트랙리스트, 이미지 티저, 그리고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순차적으로 공개 할 예정이다.
이어 어라운드어스 측은 "앨범 발매 날짜인 7월 18일까지 임팩트 있는 앨범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Prelude : 목소리'는 손동운이 데뷔 9년 만에 한국에서 발매하는 첫 디지털 싱글로 전곡 작곡, 작사 참여. 목소리가 보여줄 수 있는 힘, 데뷔 이후 9년 동안 성장한 마음과 그 시간이 주었던 생각들을 넘치지 않게 고스란히 담아냈다.
그간 예능에서는 보여주지 않았던 진지하고 솔직한 모습을 통해 한층 성숙한 아티스트 손동운의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손동운의 첫번째 디지털 싱글 'Prelude : 목소리'는 오는 7월 18일 오후 6시 음원 발매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