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문화회관, 겨울방학 특집! 앤서니 브라운 시리즈
상태바
부산문화회관, 겨울방학 특집! 앤서니 브라운 시리즈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8.12.30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문화회관 중극장에서는 1월 10일(목) ~ 1월 20일(일)까지 세계적인 작가 앤서니 브라운의 <미술관에 간 윌리>와 <우리 엄마>가 부산 어린이들을 찾아온다.

겨울방학 특집으로 마련 된 이번 작품은 앤서니 브라운의 유명한 그림책 중 <미술관에 간 윌리>와 <우리 엄마>가 음악 교육극으로 재탄생하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가족 공연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모나리자>, 보티첼리의 <비너스의 탄생> 등 유명한 작품 속 숨어 있는 재미를 찾아보고, 다양한 모습의 일상을 담은 윌리의 그림과도 비교해보며 음악을 통한 책읽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캐논 변주곡>, <비창>, <랩소디 인 블루>등 우리 아이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아름다운 선율로 엄마의 사랑을 느낄 수 있다.

(재)부산문화회관은 상시 진행되는 사랑채극장 어린이 공연 이외에도 여름방학 때 선보인 ‘원더매직의 과학마술콘서트’ 등 어린이를 위한,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공연들로 부산지역 어린이들의 공연문화에 대한 조기교육을 증진하려는 데 노력 하고 있다.

패키지 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으로 온 가족이 부담 없이 관람할 수 있는 ‘앤서니 브라운 시리즈’는 어린이들에게 오래도록 기억되는 추억을 선사하며 풍성한 겨울방학을 만들어 줄 것이다.

(사진제공:부산문화회관) 앤서니브라운 시리즈 - 미술관에 간 윌리 / 우리 엄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