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지속가능경영보고서, 美 LACP 금상 수상
상태바
LG유플러스 지속가능경영보고서, 美 LACP 금상 수상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3.10.3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LG U PLUS)
LG유플러스(www.uplus.co.kr, 대표이사 부회장 이상철)가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 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이 주관하는 세계적인 간행물 디자인 경연대회인 '2013 스포트라이트 어워즈(Spotlight Awards)'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2013 스포트라이트 어워즈’는 전 세계 기업 및 기관의 효율적인 정보제공과 의사소통을 장려하는 대회로, 매년 출품되는 간행물의 디자인과 컨텐츠를 평가해 시상하는 권위 있는 대회다. LG유플러스는 지난 8월 발간한 2012 지속가능보고서(디자인: 레드닷브랜딩)를 출품, 글로벌 Top 100에 선정되며 금상을 수상했다.

LG유플러스의 2012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는 6가지 평가항목 중 디자인, 창의성, 메시지 전달력 등 4가지 항목에서 만점을 받아, 총점 98점의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특히, BI(Brand Identity)인 U+큐브를 디자인 모티프로 활용해 혁신적인 가치를 지속적으로 확산한다는 의미를 표현하고, 인포메이션 그래픽을 활용해 각 분야 별 주요 성과와 활동을 친근하게 나타낸 것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LG유플러스 2012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는 홈페이지(http://www.uplus.co.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주요 투자자, 협력사, 정부 및 NGO, 대리점 등에 배포되어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위해 활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